본문으로 바로가기

성욕억제방법 성욕억제제 성욕억제약

category 마초 관심사 2017. 7. 21. 11:00

성욕억제방법 성욕억제제 성욕억제약


오늘은 지나친 성욕으로 고민하는 남성분들을 위해 

성욕억제방법 성욕억제제 성욕억제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욕 성욕구


사실 혈기왕성한 남성에게 있어 적당한 성욕 성욕구는 전혀 이상한 것이 아닙니다. 자연스럽게 때가 되면 배가 고프고, 때가 되면 졸려서 잠을 자야 하는 것 같이 성욕 성욕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정도의 차이가 있고 성욕이 너무 심해서 괴롭고 나 자신이 싫어질 정도라면 적당한 성욕억제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성욕억제방법


첫째, 자위행위을 한다

성욕을 무조건 참기만 하는 것은 몸에 오히려 해롭습니다. 적당히 풀어주는 것이 좋은데 결혼을 하지 않았거나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혼자서 성욕을 풀기 위해서 자위행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위행위에 대해서 불결하다 비윤리적이다 생각하는 사람도 있지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적당한 자위행위는 몸에 오히려 이롭고 정신건강에도 좋습니다.







둘째, 온몸에 땀이 흐를때까지 운동을 한다

성욕으로 몸이 불타서 괴로울 정도가 되면 밖으로 나가 무조건 뛰고 공을 차고 운동을 합니다. 수영을 하거나 헬스장에 가서 근력을 키우는 것도 좋습니다. 온몸에 땀이 흐르고 녹초가 될 정도로 운동을 하면 건강에도 좋고, 성욕도 어느정도 잊혀지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온몸에 땀이 흐를때까지 운동한 후 샤워 후 바로 잠을 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운동 외에도 자신이 몰두할 수 있는 다른 취미를 찾아봅니다.







셋째, 찬물샤워나 회음부 얼음찜질

정신이 번쩍 드는 찬물샤워를 하거나 회음부에 얼음찜질을 해서 성욕을 억제해봅니다. 회음부는 항문과 요도 사이의 공간을 말합니다. 고환과 회음부를 얼음찜질하면 정신이 환기되어 과했던 성욕이 줄어드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넷째, 성욕과잉장애의 경우 상담치료를 받는다

적당한 성욕은 자연스러운 것이지만, 건강을 해칠 정도로 자위를 해도 풀어지지 않는 성욕의 경우에는 성욕과잉장애일 수 있습니다. 성욕과잉장애는 흔히 섹스중독증이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혼자 노력하지 말고 전문상담센터를 찾아가 상담치료를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성욕억제제 성욕억제약


성욕억제제, 성욕억제약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고 조울증 치료제나 신경안정제 중에 일부 성욕 억제 효과가 있는 약물이 있습니다. 성욕억제제, 성욕억제약은 약국에 가서 사서 복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비뇨기과나 신경정신과에 가서 처방받아 복용합니다.






또한 성욕억제목적을 가지고 여성호르몬을 처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여성호르몬이 들어가면 성욕이 조금 떨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성욕이 매우 강한 경우, 혹은 어떠한 사정으로 인해 성욕을 완전히 제거해야 하는 경우 화학적 거세와 같이 약물을 통해 성욕을 완전히 제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