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헤어진 여자친구를 돌아오게 하는법,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여자친구에게 차였습니다. 정말 마음이 너무 아프고 죽을 것 같아요. 그래서 그녀를 잡고 싶습니다. 헤어진 여자친구를 잡고 싶습니다. 그러면 이때 과연 잡으면 잡힐까요? ㄴㄴ 결코 아닙니다. 여자친구한테 차였을때 헤어진 여자친구를 돌아오게 하는법과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알아보겠습니다. 남녀의 심리, 헤어진 여자친구의 심리를 이해해야 합니다.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1. 이별 선언할때 절대 매달리지 않는다


여자친구가 이별을 고합니다. 이때 쿨하게 반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머릿 속으로는 천둥번개가 친다 하더라도 최대한 담담하게 쿨하게 반응합니다. 여자친구가 이별을 고한다면 습관적으로 이별을 고하는 여자가 아니라면 권태기이든, 다른 사람이 생겼든, 그동안 싸운 감정의 골이 심해졌든 이유가 있고 마음의 준비를 했을 것입니다.






이때 남자가 쿨하게 나가면 여자친구 입장에서 '어라? 나만 이별을 생각한 것이 아니었네.'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이때 만약 '난 아직 너를 좋아하니 다시 생각해봐라' 매달리게 된다면 완전히 갑을관계가 성립되어 돌이키기 힘들어집니다. 그저 '그래, 나랑 헤어지더라도 행복해라' 정도로 쿨하게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2. 이후 한달간 절대 연락하지 않는다


이왕이면 한달이 아니라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연락올 때 까지 연락하지 않으면 좋습니다. 마음이 터질 것 같고 여자친구가 보고 싶더라도 연락하지 않습니다. 만약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먼저 연락이 온다면 성공인데, 이때 '언제 한번 술이나 마시자' 등으로 역시 쿨하게 반응합니다. 헤어진 여자친구 쪽에서 사랑의 추억에 대해 말한다면 '지난얘기 다 무슨 소용이야' 등으로 반응하고 감정적으로 동요하지 않습니다. 만약 헤어진 여자친구 쪽에서 다시 사귀자한다면 정말 땡큐지만, 한번 정도는 튕기는 것이 좋습니다.


아예 딱 끊지는 말고, '너한테 그런 말 들으니 당황스럽다. 그런데 한번 생각해볼께.' 식으로 몇 일 생각하는 척 하고 돌이킵니다. 만약 헤어진 여자친구 쪽에서 다시 사귀자 하지 않는다면 다시 인내의 시간입니다.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3. 한달 이후 자연스럽게 약속을 잡습니다


한달이 지났다면 친구같은 느낌으로 술약속 정도를 잡습니다. 이때 상대방 마음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만약 나에게 미련이 있다면 선뜻 만나자고 할 것입니다. 아니면 이전에 계속 연락했을 수도 있습니다. 약속 자리에서 적당히 술을 마시고 상대방과 자신의 감정이 고조된 상태에서라면 다시 한번 사귀자고 시도해봅니다. 


헤어진 원인이 정확히 있다면 그 문제에 대해서 서로 노력해보자며, 너처럼 나랑 잘 맞고 사랑한 여자는 없었다며 다시 시작해보자고 말합니다. 만약 여자가 OK한다면 성공, NO 한다면 쿨하게 돌이킵니다.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4. 자신의 생활을 충실히 다한다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직장이나 학교 등 자신의 일을 소홀히 하는 것은 매력 없습니다. 오히려 더 열심히 하고 외모나 자기관리 면에서 여자친구 사귈 때보다 더 멋있어져야 합니다. 그래야 여자도 내가 놓친 남자가 괜찮은 남자 아니었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자에게 너무 매달리면 오히려 상대방은 멀어지려 할 수 있습니다. 좋다는 표현도 쿨하게, 거절당할 때에도 쿨하게 반응해야 이후에 잘될 계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