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행동

category 마초 관심사 2017. 8. 2. 09:01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행동


주위에 보면 그다지 잘생기거나 돈을 많이 쓰지 않는데도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들이 있습니다. 키도 그렇게 크지 않고, 얼굴도 그리 잘생기지 않았는데 왜 그들은 인기가 많은 것일까요? 그리고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행동은 무엇이며, 어떻게 해야 관심있는 여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외모


일단 외모입니다. 물론 여자는 키크고 잘생긴 것 좋아합니다. 그런데 만약 타고난 외모가 키크고 잘생기지 않았다면,,,  그래도 아직 포기는 이릅니다. 최대한 깔끔하게, 댄디하게 입고 츄리닝 입고 쓰레빠 끌고 다니지 않아야 합니다. 타고난 외모가 별로라고 옷도 별로로 입고다니면 그야말로 여자와 손한번 잡아보기 힘들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세련되게 입고 다니는 것, 스타일이 타고난 외모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행동


첫째, 예의가 바르다

초면에는 나이가 어리더라도 서로 존댓말을 쓰고, 전화 예절이나 식사 예절을 잘 지켜야합니다. 예절을 잘 지켜야 가정교육을 잘 받고 사회생활도 잘 할 것 같은 인상을 줍니다.


둘째, 상대방을 배려한다

상대방의 상황과 처지 등을 이해하고 미리 배려합니다. 술에 취한 것 같으면 더이상 취하지 않도록 신경쓰고, 추운 장소라면 추울까봐 걱정해주고 배려해줍니다. 여자의 마음을 미리 알고 그 상황을 배려합니다.






셋째, 온화하고 부드럽다

요즘에는 터프가이 한물 간지 오래됐습니다. 터프가이보다는 온화하고 부드러운 박유천?! 스타일이 더 인기가 많죠. 예를들면 토니안이 어떻게 16세 연하를 사귀었을까요, 타고난 온화하고 부드러운 성격과 매너도 한몫 했을 것입니다.


넷째, 자신의 일에 집중한다

자신의 일에 집중한다는 말은 다른말로 능력있는 남자가 되겠지요. 자신의 분명한 일이 있고, 그 일에 집중하는 남자는 여자에게 매력을 어필합니다. 물론 일에만 빠져 사생활이 없다시피 한 남자는 매력없지만, 공과 사를 분리하고 공적인 일을 할 때에는 최선을 다해 집중하고, 사적인 일을 할 때는 사람들과 어울리고 연애하는 남자가 매력있습니다.





다섯째, 여자의 말을 잘 들어준다

잘난체, 돈있는체 허세 부리는 남자는 딱 질색입니다. 자신의 말만 하는 것보다 여자의 말을 잘 들어주고 집중하는 남자가 매력있습니다.


여섯째, 때로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온화한 성격인데 화를 내야 할 때도 온화하다면?! 그것은 오히려 매력없죠. 때로는 평소 성격과는 다른 반전 성격을 비추면 오히려 여자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친절하지만 화낼 때는 화내고, 맺고 끝는 것이 확실한 남자가 좋습니다.